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신기술 개발이 더 쉬워집니다 !

- 한국임업진흥원, 목재제품 신기술(NET) 코디네이터 지원 -

등록일 2017년04월10일 1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은 4월 10일(월)부터 목재산업의 기술 개발과 신기술인증 취득을 지원하기 위하여 목재제품 신기술(NET) 코디네이터 지원제도를 시행한다. 

목재제품 신기술(NET) 코디네이터 지원제도는 신기술인증 취득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관련 분야의 전문가를 매칭하여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자문 및 현장방문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신기술인증 취득을 지원하는 제도이다.

4월 28일(금)까지 접수를 받아 기술자문의 필요성, 기술 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5개 내외의 지원 대상기업을 선정하며, 선정된 기업에 최대 3회까지 현장방문을 통한 기술자문 및 상담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 신청방법은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www.kofpi.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kimkm@kofpi.or.kr)로 신청하면 된다.

김남균 한국임업진흥원장은 “목재제품 신기술 코디네이터 지원제도를 통해 많은 기업이 신기술인증을 취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하며, 목재분야의 기술개발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국임업진흥원 산업지원팀(02-6393-2643)으로 문의바랍니다.
 

김가영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