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영덕군 산림생태공원에서 전동휠 체험하자!!

등록일 2017년06월05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북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13일부터 영덕읍 산림생태공원 일원에 전동휠 체험장을 개장한다고 5일 밝혔다.


전동휠은 최근 출·퇴근과 레저 체험용으로 인기가 높고 에너지 절감과 미세먼지 감소 등으로 인해 친환경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다.


풍력발전단지와 신재생에너지 전시관과 연계해 친환경 교통수단인 전동휠을 타고 산림생태공원 탐방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전동휠 체험장은 영덕읍 산림생태공원 일원에 총사업비 2억원, 전동휠 장비 24대, 탐방로 길이 5㎞ 규모로 조성된다.


매년 2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대여료는 2시간 기준 일반 9000원, 할인 7000원이며 영덕군민과 경북 동해안상생협의회 상생협력대상인 경주와 포항, 울진, 울릉 등 주민들은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 대상은 만16세 이상 원동기장치자전거 면허 소지자에 한해 대여 가능하다.


군은 전동휠 체험장이 영덕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동해안 관광활성화와 친환경 신재생에너지에 부합하는 블루시티 영덕의 이미지를 부각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희진 군수는 “많은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아울러 전동휠 체험장 개장에 따른 체험 사진전과 홍보 이벤트도 진행해 이용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나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