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예천군, 목재문화체험장 설명 및 용역 보고회 개최

- 전문가 초청, 새로운 발전방향 제시 -

등록일 2017년09월08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6일 오후2시 영상회의실에서 실과소장 및 대학교수등 내외부전문가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효자면 용두리에 조성 중인『예천군 목재문화체험장 전시·체험·운영 설명 및 용역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목재문화체험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효율적인 운영기반과 새로운 발전 방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운영및 프로그램 용역 발표와 전시 및 체험분야 계획에 대한 설명이 있은 후 전문가들의 운영관련 토의가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목재문화체험장을 지역 특성과 지역주민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이용자 중심의 프로그램 개발과 체험 중심의 공간으로 운영하고자 열띤 토론을 펼쳤다.
  

특히, 용역을 맡은 목재문화진흥회는 운영주체에 따른 경영방식의 장단점을 통해 운영의 방향을 제시해 주었으며 현재 예천 목재문화체험장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다양한 운영프로그램 도입 등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고 내다보았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전문가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예천군 목재문화체험장이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고 차별화된 전시공간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문화장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경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