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정선군·정선국유림관리소, 쾌적한 숲길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일 2017년11월14일 17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강원 정선군(군수 전정환)은 정선국유림관리소와 쾌적한 숲길 조성을 위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군은 1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전정환 정선군수와 박치수 정선국유림관리소장,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한 숲길 환경 조성을 통한 대국민 서비스 품질 향상은 물론 숲길의 통일성과 연계성이 있는 운영과 관리방안 마련에 필요한 협력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업무협약으로 군의 산림자원을 활용해 안전한 등산문화 조성을 위한 숲길을 조성함은 물론 노선별 숲길관리청에서 조성하고 있는 숲길을 연결하고 표시판과 이정표 등을 통일함으로써 숲길의 체계적인 관리와 운영에 대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홍규학 환경산림과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산림보호는 물론 쾌적한 숲길 조성으로 사계절 산림경관이 우수한 우리군 자연환경을 등산객들이 직접 체험하면서 심신을 단련하고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정선군국유림관리소와 협력해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숲길을 조성하여 관광중심축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