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따뜻한 설 명절 보내세요~!

-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방문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

등록일 2018년02월13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수천)은 2월 13일(화) 설 명절을 앞두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방문 및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직원들이 모두 동참하여 모은 성금으로 휴지, 세제 등 생필품을 구입하여 지역 노인복지시설인 “안나의 집”에 전달하고 어르신과 함께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한 이웃사랑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오후에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안동 신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장보기 행사를 하였다.

또한 지난 12일(월)에는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지역 내 독거 및 장애인, 한부모, 조손 등 총 8가구를 방문하여 위문물품을 전달했다.

최수천 남부지방산림청장은 “노인, 미혼모, 장애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 우리 사회 곳곳에는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부지방산림청은 2002년부터 꾸준히 해 온 월오장학회 활동과 함께 매주 독거노인들에 대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서경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