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산청박물관, 생초조각공원 꽃잔디 축제와 함께 합니다

‘ 스크래치로 만나는 산청의 문화유산’ 프로그램 눈길

등록일 2018년04월17일 10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산청박물관이 생초국제조각공원 꽃잔디축제 기간 중 지역민과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산청박물관은 생초국제조각공원 내에 자리잡고 있다. 지난해 7월 박우명 관장이 위탁 운영을 시작한 이후 지역의 역사와 문화·예술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다각적 준비와 노력을 진행해 왔다.

산청박물관은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생초국제조각공원 꽃잔디 축제에 산청의 주요문화기관으로서 그간 계획해 왔던 ‘산청의 문화유산 알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가즈아 ~! 꽃동산, 차즈아 ~! 박물관’교육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산청박물관을 포함한 역사와 인물, 자연 등 종이에 담은 산청의 문화유산을 스크래치 체험을 통해 찾는 체험이다.
주요 설명을 스크래치 종이 뒷면에 기재해 체험과 더불어 학습적 효과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스크래치 후 드러나는 화려한 모양은 꽃잔디의 향연만큼이나 다채로워 눈길을 끈다.
  

29일까지 열리는 제2회 산청 생초국제조각공원 꽃잔디 축제 기간 중 토 ․ 일요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산청박물관(070-8990-213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경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