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원주시민과 함께하는 숲 속 작은 음악회」개최

국립공원주간(봄) 맞이 치악산국립공원 숲 속 작은음악회 개최

등록일 2018년05월11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립공원관리공단 치악산국립공원사무소(소장 서인교)는 국립공원주간(봄)을 맞이하여「원주시민과 함께하는 숲 속 작은 음악회」를 오는 5월 12일(토) 오후 3시에 치악산국립공원 금대 에코힐링캠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악산국립공원을 아끼고 사랑하는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에코힐링캠핑장의 장소에 맞게 자연 속에서 소박한 음악회로 봄의 느낌을 잔잔한 악기 소리로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본 공연에는 대금, 가야금 등 전통악기와 연세대학교 음악동아리 뮤즈의 퓨전재즈 공연 및 지역주민과 치악산국립공원 직원의 공연도 준비되어있어 관람객들에게 힐링의 시간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행사에 앞서 오후 1시부터는 치악산국립공원 자연환경해설사가 진행하는 자연해설 및 에코파우치 만들기, 타투스티커 체험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국립공원 퀴즈 대회, 어린이 댄스베틀 등 관람객과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인교 사무소장은“이번 작은 숲 속 음악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문화행사 등을 열어 원주시민 뿐만 아니라 국민들에게 더욱 다가가는 국립공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민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