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자연생태의 보고, 광릉 숲에 국립자연휴양림이 함께 한다

- 제13회 광릉 숲 축제 참여, 방문객 대상 산림문화체험 마당 운영 -

등록일 2018년06월15일 08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오는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열리는 ‘제13회 광릉 숲 축제’에 참가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산림문화체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릉 숲 축제’는 1년에 단 한번 일반인에게 개방되는 광릉 숲(경기도 남양주시)에서 개최되는 숲과 시민이 하나가 되는 축제로, 올해 행사는 천년 고찰 봉선사 일대에서 열린다.


국립자연휴양림 산림문화체험 마당에서는 ‘산 넘고 물길 따라서’라는 이번 축제 주제와 어울리는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다듬어진 소나무를 이용해 소마큐브를 조립해 볼 수 있고, 절단된 가래열매를 엮어 목걸이도 만들 수 있다.


축제를 방문하는 이는 누구나 무료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체험 후 완성품은 소지할 수 있다.
김기태 북부지역팀장은 “일 년에 단 한번만 그 곁을 허락하는 광릉 숲에서 국립자연휴양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민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