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우리가 산림청의 미래입니다.

- 북부지방산림청, 신규공무원 인재양성 프로그램 실시-

등록일 2018년06월21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전범권)은 6월 21일 공직 경험이 적은 8, 9급 공무원 70여명을 대상으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북부지방산림청 정원의 40%를 차지하는 새내기 직원들에게 국가 공무원으로서의 자부심을 심어주고 역량있는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되었다.

산림청 조준규 산림자원과장의 멘토특강 등 선배공무원의 강연을 통해 공직생활 중 애로사항과 어려움을 극복한 사례와 현장의 문제해결 경험 등 지혜와 조언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자유토론 시간에는 현장업무 경험을 멘토와 동료들과 함께 공유하고 산림 행정에 기여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에 대해 의견을 나눔으로써 책임감과 전문성을 강화하는 시간이 되었다.

전범권 북부지방산림청장은 “이번 기회로 공직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업무 추진과 끊임없이 발전하는 자기 계발 노력으로 산림청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직원들의 변화와 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보람있는 산림 일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전재룡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