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핫한 여름, 핫 플레이스 '우포생태촌'

등록일 2018년08월10일 09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창녕 우포늪에 자리잡은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2015년 5월 개촌 이래 꾸준히 이용객이 증가하는 호평에 힘입어 생태 명품 숙박지로 새롭게거듭나고 있다.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가족단위 및 단체 관광객들에게 세계적인 생태습지 관광 명소로 인기가 높다. 지난 3년간 3만여 명의 탐방객과 체험을 통해 재이용률이 70%에 달할 정도로 우포늪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힐링장소로 인기가 높다. 


최근 8월초 여름휴가기간에는 10일간 766명이 다녀가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우포늪과 인접한 창녕군 이방면 안리 일대에 조성되어 있다. 


주변 관광 클러스터로 산토끼노래동산, 우포늪 생태체험장이  있고, 올해 6월 우포잠자리나라도 개장하면서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가족단위 방문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군 관계자는 "20년만의 폭염에도 산, 계곡, 바다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우포생태촌에서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힐링과 안식을 찾으러 우포생태촌을 방문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휴가 철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찾는 우포생태촌은 창녕군에서 직영하는 친환경 힐링 숙박시설로 인터넷(
http://upovill.cng.go.kr)으로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8월~9월 예약은 현재 진행 중이며 10월 예약은 9월1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
서경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