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동부지방산림청 조림·숲가꾸기 담당자 직무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

등록일 2018년09월13일 14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동부지방산림청(청장 최준석)은 산림사업 품질향상 도모를 위해 오는 13일 「동부지방산림청 자원조성분야 담당자 직무역량 강화 워크숍」을 평창군 진부면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원조성분야 전문가 교육과 산림사업의 모범 및 잘못된 사례 공유·전파로 동부지방산림청 자원조성분야 담당자 50명의 직무역량 강화를 통한 산림사업 품질향상을 도모하고자 개최하였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공무원은 총 50명이며, 그 중 자원조성분야 3년 미만 공무원 20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교육에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교육 강사로 참여하여 신규직원들의 직무역량을 강화하였다.
교육 강사로는 임업기계전문가인 전 임업기계훈련원 전석봉 차장과 숲가꾸기 설계·감리 및 사업시행 지침 제정에 참여하였던 전 한국산림기술사협회 이임영 회장이 교육을 진행하였다.


특히 동부지방산림청 제37대 지방청장으로 재직하였던 곽주린 전 지방청장은 “산림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공직가치”라는 제목으로 국민을 위해 산림공무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역할을 제시하였다.
또한 2017년 산림청 숲가꾸기 우수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장능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었다.


동부지방산림청 최준석 청장은 “금회 개최한 워크숍에는 3년 미만의 신규 직원 20명이 참석하여 개인 직무역량에 큰 도움이 되었다.” 또한 “산림공무원이 국민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역할에 대해서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이 마음을 다잡고 다시한번 노력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김현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