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2018 성주봉휴양림 단풍축제 성황리 열려

등록일 2018년11월07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금년 두번째로 열린 2018년 성주봉휴양림 단풍축제가 11월3일(토) 성주봉휴양림 야외공연장 일원에서 상주시민들과 함께 전국 에서 가족과 연인 등 3,000여명이 방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행사는 오전 9시 30분 숲해설가와 동행하는 단풍 산행코스 출발을 시작으로 성주봉휴양림 자유산행 등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야외공연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제기차기, 투호, 감 길게깍기, 감 높이쌓기, 농특산물 즉석경매 등 참여 프로그램 운영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후에는 성주봉 OX퀴즈를 시작으로 평양예술단공연과 초청가수공연으로 축제에 열기를 더 했고 초청가수 빠이 빠이야의 소명 씨가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모든 경품을 농특산물로 준비하여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소득이 되도록 노력하였으며 농특산물 판매 부스에서도 지역민들이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또한 추억의 편지쓰기, 천연염색,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등 체험부스에도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그 외에도 부대행사로  농업기술센터에서 제공한 국화포토존에서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부스 앞 잔디 밭에 마련된 놀이마당에서는 외줄타기, 지게체험, 널뛰기, 굴렁쇠굴리기, 윷놀이 등이 준비되어 축제장을 찾은 아이들과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도 하였다.


축제장을 찾은 한 참가자는 “날씨도 너무 좋고 성주봉의 예쁜 단풍을 보며 몸과 마음의 힐링도 하고 멋진 공연까지 너무나 좋은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상주시민들과 함께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되었다” 며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성주봉휴양림이 더욱 활성화 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경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