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산림사업 임업기계화를 선도하는 북부지방산림청

- 2018년 임업기능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

등록일 2018년11월08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북부지방산림청(청장 전범권)은 11월 8일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죽림리에서 개최한 산림청 주최 제17회 임업기능인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된 팀워크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임업기능인 경진대회는 산림청 주최 산림조합중앙회 주관하여 북부지방산림청을 비롯한 전국 5개 지방산림청과 8개 지방자치단체, 그리고 한국산림과학고등학교가 특별 참가해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임업기계를 활용한 벌채목 집재기술을 겨루는 대회이다.


북부지방산림청 대표로 출전한 인제국유림관리소 소속 신남영림단(대표 장명성)은 지난 10월 23일 지방청 자체적으로 실시한 경진대회에서 1등을 수상한 영림단으로 이번 전국 기능인 경진대회에서 스마트집재기(임업기계장비)를 활용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벌채목 집재기술을 선보여 영예로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전범권 북부지방산림청장은 “우리 지방산림청이 산림사업 현장에서 임업기계 관련 기술 전파 및 장비 사용 활성화에 노력한 결과로 최우수상이라는 좋은 결과가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임업기술과 임업기계화를 선도하는 북부지방산림청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재룡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