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임업진흥원,‘산에서 자란 건강한 임산물, 청정숲푸드’ 사랑의 도시락 나눔

- 등촌1동 주민센터에서 청정숲푸드 도시락 50박스 전달식 개최 -

등록일 2018년11월09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이하 임진원)은 11월 8일(목), 등촌1동 주민센터(동장 이윤임)에서 산에서 자란 건강한 임산물로 만든 ‘청정숲푸드 사랑의 도시락’ 50개를 지역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청정임산물, 청정숲푸드 ’라는 주제로 진행된 직거래장터 「2018 청정숲푸드 축제@서울광장」의 판매물품과 「청정임산물 레시피 공모전」 수상작(밤크로켓)을 활용하여 청정임산물로(표고버섯쌀, 곤드레 비벼요, 대추칩, 오미자음료, 밤크로켓) 도시락을 구성, 주민센터에서 추천받은 소외된 이웃 50가정에 전달됐다.


임진원은 청정숲푸드 도시락 나눔뿐 아니라 임직원이 모두가 자발적으로 행복모금함을 운용하여 지역가정, 기아대책본부, 산림과학고에 후원을 하고, 1실1산촌 마을 지원, 복지관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이윤임 동장은“우리 이웃들이 다가오는 겨울을 청정임산물로 건강하고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매번 등촌1동 지역주민을 위해 임산물로 구성된 선물을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구길본 원장은“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며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과 상생협력 하는 글로벌 임업서비스기관이 되도록 다양하고 실질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