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담양군,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 본격 준비 나서

- 내달 23일까지 대나무 관련 체험프로그램, 소망등 디자인 제안 공모

등록일 2018년11월28일 11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담양군이 대표 관광브랜드인 ‘담양대나무축제’의 내년도 체험프로그램과 대나무 소망등 디자인 공모를 내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은 내년 5월 중 ‘대숲에 물들다 담양에 반하다’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인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전 국민의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고, 축제 기간 관방천변에 소망죽패와 함께 설치할 대나무 소망등을 함께 디자인한다는 계획이다.


공모는 내달 23일까지 진행하며 대나무와 관련해 축제에 기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대나무를 소재로 한 다양한 소망등 디자인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에 있는 응모 신청서를 내려받아 사진, 동영상 등 첨부자료와 함께 군 녹색관광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는 어린이, 청소년, 가족단위 방문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담양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공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홈페이지(damyang.go.kr) 또는 담양대나무축제 홈페이지(bamboofestiv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