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태백시, '제26회 태백산 눈축제' 주말에만 26만7천810명 다녀가

등록일 2019년01월23일 09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8일 개막한 제26회 강원 태백산 눈축제가 20일까지 26만7천810명이 다녀가며 대박 조짐을 보인다.
축제위원회 관계자에 따르면 예년에는 산악회 등 단체 방문객이 주를 이루었다면 지난 주말에는 가족 단위 방문객의 증가세가 눈에 띈 것으로 알려졌다.


초대형 눈 조각이 등산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면 테마공원에 설치된 대형 눈 미끄럼틀과 얼을 미끄럼틀, 얼음 썰매와 화덕 쉼터, 어린이 자유 놀이터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방문을 이끌었다고 분석했다.


특히 대형 눈·얼음 미끄럼틀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떠 올랐다.
또 신나는 겨울 놀이 후 몸을 녹이며 쫀드기, 쥐포 등 추억의 연탄불 먹거리와 군고구마를 맛볼 수 있는 10m 대형 화덕 쉼터도 인기를 끌었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입소문이 나면서 이번 주에는 더 많은 분이 태백산 눈축제 장을 찾아 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방문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기다 가실 수 있도록 불편사항 개선 및 편의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