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산림항공본부장 진천산림항공관리소 방문 직원격려

- 산불방지 총력대응 골든타임 강조 -

등록일 2019년02월12일 15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적으로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산림항공본부장(김용관)은 2월12일(화) 오전 11시에 진천산림항공관리소를 방문하여 산불방지 비상대기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


산불방지 최 일선 기관인 진천산림항공관리소를 방문한 김용관 산림항공본부장은 심태섭 소장으로부터 봄철 산불방지 총력대응 및 진화헬기 운영 현황과 초대형헬기(S-64E)와 대형헬기(KA-32T)를 현장점검하고 산불방지 비상대기중인 조종사, 정비사, 공중진화대원들을 격려했다.


김용관 본부장은 “전국적으로 산불이 많이 발생하면서 진화헬기 및 공중진화대원들의 출동이 증가하는 만큼 안전이 담보되는 상황에서 산불진화 골든타임 이행 등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산불은 산림여건 변화 등으로 지상진화의 위험성이 증가하면서 진화헬기의 비중이 해마다 증가하면서 헬기사고의 위험성 또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진화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항공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진천산림항공관리소 전 직원 모두가 안전비행을 위해 힘을 모아 달라" 고 당부했다.
김민중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