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장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어때요?”

- 장흥군 관광자원 홍보 위해 장기체류 여행 프로그램 추진 -

등록일 2019년04월17일 14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장흥군이 올해 처음으로 ‘장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장흥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장흥군에서 생활하고 여행할 수 있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그램이다.
 
장흥군 관광자원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도입한 사업으로, 오는 19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자는 7일 이상 30일 이내 장흥에서 여행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 동안 1일 5만원의 숙박비와 체험료, 입장료 등을 지원 받는다.
숙박은 군에서 지정한 2개 업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만18세 이상, 광주·전남지역 외 거주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여행작가나 파워블로거 등 장흥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전문가를 우대 선정한다.
 
참여 신청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다운받아 오는 19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 관광진흥팀(061-860-02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아름다운 장흥에 머물며 휴식, 체험, 힐링과 더불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인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흥군은 유동인구 300만 달성을 위해 연초 관광발전종합계획을 수립해 추진하고 있다.
단체관광객 인센티브제 시행, 관광안내도 및 9경9미9품 홍보책자배부, 문화관광해설사 확대모집, 장흥관광 전용 블로그 운영,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동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