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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산부와 함께하는 청정숲푸드 임산물

- 임산물 체험행사를 통해 청정숲푸드의 새로운 고객 공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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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9.12.12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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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숲푸드 로고.jpg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 이하 진흥원)은 청정숲푸드의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하여 오는 12월부터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청정숲푸드와 함께하는 임산부 강좌’를 오픈한다. 


진흥원은 임산물의 고부가가치를 높이고 국민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하여 국내 최초로 청정한 숲에서 키운 임산물을 검증하는‘청정숲푸드' 지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청정임산물은 일반 농산물과 구분 없이 시장에서 혼재되어 소비자들이 믿고 사기 어려운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한국임업진흥원은 산림에서 자연이 키운 임산물에 대한 체계적인 검증과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해 청정 임산물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자 청정숲푸드 지정사업을 시작했다.


또한, 신생 브랜드인 청정숲푸드의 주요 타겟층을 청소년과 주부층으로 구분하고 이 둘을 공략하기 위하여 소비타겟별 마케팅도 벌이고 있다. 우선 2019년도는 주부층 중에서도 임산부에게 좋은 국내 임산물 체험 및 청정숲푸드를 소개함으로서 향후 구매로 이루어질수 있는 마케팅을 벌이며, 이를 위하여 12월부터 시작되는 전국의 임산부 대상 롯데마트 문화센터 강좌와 함께 뇌발달에 도움이 된다는 호두, 혈액순환 및 불면증에 도움을 주는 대추,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밤, 청정숲푸드 지정임산물 3종세트로 임산부를 공략할 예정이다.


구길본 원장은 “이번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하는 청정숲푸드 체험행사를 통해 청정숲푸드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청정숲푸드를 통해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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