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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지방산림청, 고객만족서비스 친철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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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09.06.12 0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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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부지방산림청(청장 오기표)은 지난 11일, 개인별 서비스 경쟁력을 진단하여 고객을 응대하고 마음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생활화하기 위한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마음가짐과 일선 현장의 다양한 상황을 직접 실습해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요구하는 서비스응대방법과 고객을 미소 짓게 하는 감성서비스 생활화에 중점을 두었다.

 서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이번 친절교육을 통해 서부지방산림청 전 직원은 숲을 보듬어 가꾸듯이 고객과 교감하는 감동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해 호감가고 정감있는 산림공직자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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