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금)

원주산림항공관리소, 전화친절 교육실시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09.09.14 19:31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고객에게 친절히 다가가는 공직문화 형성을 위해 14일(월)14:00 원주산림항공관리소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딱딱한 공직문화를 부드럽고 친근감을 줄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만족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웃음으로 전화 받기”, “고객에 입장에서 전화 받기” 등으로 직원들에게 전화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친절생활화가 될 수 있도록 제고하였다.

김연수 관리소장은 직원들에게 친절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친절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하반기 평가결과에 따라 직원별(근무성과 및 포상)평가에 반영하여 인센티브 및 패널티를 부여키로 했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산림항공관리소, 전화친절 교육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