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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행복한 산림문화 휴양을 위한 정부 3.0 적극 추진

- 성과 창출을 위한 소통의 시간 가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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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6.03.21 1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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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정영덕)는 21(월) 공공정보를 적극 개방하고 부서 간 칸막이를 없애 소통․협력함으로써 이용객이 다양한 산림문화 휴양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정부 3.0을 위한 국립자연휴양림 소통 행정의 시간을 가졌다.

국립자연휴양림은 지난 해 소외계층 등에 대한 휴양서비스 확대와 다양한 예약 시스템 개선으로 우수한 경영성과를 거둬 산림청 최우수기관 및 행정자치부 우수 책임운영기관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날 소통 행정의 시간에는 지난 해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행정효율성 제고 및 청렴한 기관 문화 정착으로 내실화를 다져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관이 될 수 있는 방안과 예약․결제 시스템 개선 및 쾌적한 객실 환경 조성 등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집중 소통하였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국립자연휴양림을 이용하는 이용객 한분 한분이 가족이라 생각하고 이용객 입장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산림문화 휴양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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