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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임업진흥원, 임산물 판로확대에 적극 나선다

- K쇼핑, 우체국쇼핑과 업무협약(MOU) 체결하며 임산물 유통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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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7.09.12 1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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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이 9월 11일(월)부터 12일까지 양일간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케이티하이텔(KTH)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청정임산물 판로확대에 적극 나섰다.
  

   - 한국임업진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산에서 난 우수 임산물을 전국 지역밀착 홍보망을 가지고 있는 우체국쇼핑과 국내 T커머스 시장 1위 채널인 K쇼핑에서 판매하게 된다.


특히, 선물세트 수요가 많아지는 추석을 앞두고 우체국쇼핑, K쇼핑과 함께 임산물 홍보·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우체국쇼핑(mall.epost.go.kt)에서는 ‘추석맞이 임산물기획전’을 열고 할인쿠폰행사, 후기 작성 이벤트 및 대량구매 경품이벤트 등 판매촉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 K쇼핑은 임산물 홍보판매 프로그램인 ‘3촌의 名品밥상-산촌편-’을 편성해 방송한다. 한국임업진흥원에서 추천하는 우수 임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TV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이번 행사를 통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천연간식 ‘상주 자연건조 반건시 곶감’과 전통방식으로 참나무 원목에서 재배한 ‘장흥 표고’, 해발700m에서 자라 더 고소한 ‘덕유산 잣 선물세트’ 등을 만날 수 있다.


김남균 원장은 “급변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구매패턴에 맞춘 임산물 판로개척 고민의 일환으로 K쇼핑, 우체국쇼핑과 함께 임산물 판매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유통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임업인 소득이 증진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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