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토)

친절은 우리의 얼굴, 고객을 감동시키자!

- 서부지방산림청, 고객만족서비스 친절교육 -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13.05.29 09:07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서부지방산림청(청장 이현복)은 5월 27일 청사에서 지방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개인별 서비스 경쟁력을 진단하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생활화하기 위해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전화응대 요령을 주제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실시했으며,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마음가짐과 일선 현장의 다양한 고객 응대상황을 재현하는 등 실습 위주로 진행했다.

서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산림공직자 스스로가 먼저 웃음으로 응대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서부지방산림청 전 직원은 숲을 보듬어 가꾸는 마음으로 고객과 교감하는 감동서비스를 생활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객만족서비스 교육도 정기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친절은 우리의 얼굴, 고객을 감동시키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