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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산림항공본부 진천산림항공관리소, 고객만족 CS교육실시

- 혁신과 국민 맞춤형 서비스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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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5.04.02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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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천산림항공관리소(소장 송호민)는 고객만족의 친절마인드를 형성하고 국민과 요구에 부응하는“혁신과 국민 맞춤형 서비스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CS(Customer Satisfaction) 교육을 실시하였다”밝혔다.

서비스교육 전문기관인 효성 ITX(주) 김원룡 전문강사를 초청해 실시한 이날 교육은 활력 넘치는 삶터 감성서비스라는 주제로 직원간의 감성을 활용한 원활한 소통, 감성을 자극하는 음성표현 및 호응어, 스트레스 해소등 유익하고 재미있는 교육을 병행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송호민 소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직장내에 신뢰와 활력이 넘치는 조직문화 구현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직원들이 서로 존중하고 직원간의 감정 관리를 통해 친절을 기본으로 국민과 소통하는 직장, 스트레스 없는 직장, 국민의 마음을 움직이는 직장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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