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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부지방산림청, 고객만족서비스(CS) 교육 실시

- 감정 관리를 통한 서비스 마인드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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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15.04.08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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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부지방산림청(청장 김현수)은 산림행정서비스마인드 혁신 및 민원서비스 향상시키기 위하여 4.8.(수)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개인별 맞춤행복을 지향하는 산림행정3.0에 맞추어 감정 관리를 통한 서비스마인드 향상이라는 주제로 외부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실시했다.

한편, 교육 진행은 나의 감정 상태에 대한 자가진단을 시작으로 감성적 표현방법을 통한 관계형성 대화법을 습득하는 등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진행하였다. 그밖에 청렴·공직기강, 폭력(성폭력·가정폭력) 예방, 정보통신·개인정보·안보 교육 등 3시간에 걸쳐 다양한 교육도 진행했다.

북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감정 관리를 잘해 업무를 주도적으로 실행하고, 다양한 산림행정 서비스의 국민적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산림공무원으로 거듭 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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