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금)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만족도(PCSI) 최고등급 달성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3.04.12 17:55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한국산림복지진흥원(원장 남태헌, 이하 진흥원)은‘202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는 공공기관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하여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으며, 이번 조사는 252개 공공기관(공기업 25, 준정부 92, 기타 135)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올해 조사에서 92.5점을 받아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한“우수”등급을 받았다.


 남태헌 원장은“정보공개를 통해 기관 신뢰도를 높이고, 국민 소통 및 참여 개선을 통한 국민 체감성과 창출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힘써왔다”라며, “공공기관의 역할과 책무를 다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고객만족도(PCSI) 최고등급 달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